▮교재설명
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분야 중
마케팅관리론 과목의 이론을 설명하는 수험서입니다.
▮교재목차
제 1부 마케팅 기초
1장 마케팅 개념의 이해
2장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
제 2부 시장 기회분석
3장 마케팅정보시스템과 마케팅조사
4장 소비자행동 분석
5장 마케팅환경 분석
제 3부 마케팅전략 수립
6장 전략수립과정
7장 마케팅전략: 시장세분화, 표적시장 결정, 포지셔닝
제 4부 마케팅 믹스
8장 제품전략
9장 가격전략
10장 촉진전략
11장 유통전략
제 5부 마케팅성과 구축과 관리
12장 마케팅성과 구축
13장 마케팅성과 관리
제 6부 마케팅 영역의 확장
14장 글로벌마케팅
15장 디지털 마케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