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로그인
전체서비스
마케팅관리론[4판]
마케팅관리론[4판]
판매가 25,000원 22,500원
수량
저자 김대열
출간일 2024-01-13
출판사 키노프
페이지 404 페이지
장바구니담기
교재소개 배송안내
▮교재설명
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분야 중
마케팅관리론 과목의 이론을 설명하는 수험서입니다.

▮교재목차
제 1부 마케팅 기초
1장 마케팅 개념의 이해
2장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

제 2부 시장 기회분석
3장 마케팅정보시스템과 마케팅조사
4장 소비자행동 분석
5장 마케팅환경 분석

제 3부 마케팅전략 수립
6장 전략수립과정
7장 마케팅전략: 시장세분화, 표적시장 결정, 포지셔닝

제 4부 마케팅 믹스
8장 제품전략
9장 가격전략
10장 촉진전략
11장 유통전략

제 5부 마케팅성과 구축과 관리
12장 마케팅성과 구축
13장 마케팅성과 관리

제 6부 마케팅 영역의 확장
14장 글로벌마케팅
15장 디지털 마케팅

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60길 9-42(서초동 1639) 혜광빌딩
TEL : 02. 522. 8277  |  FAX : 02. 522. 6978  |  대표이사 : 구순서
Copyright @ AIFABIZ. All rights reserved